공지사항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이 하우스가 업그레이드 되고 있습니다. 덧글 0 | 조회 6,388 | 2017-05-07 08:04:52
관리자  

안녕하셍 J-하우스 주인장 입니다. 

2년 운영하던 제이 하우스가 좀더 좋은환경과 편리성을 위해 지금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동안 이용하던 공간은 학교 건물이어서 공간의 크기로는 너무 좋은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단체 손님들에게는 가장 적절하고 좋은 공간이었다라고 할수 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작은 인원으로 관광을 목적으로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는 단체손님들 때문에 조금은 답답하고 군중속에 외로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았던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제이 하우스 운영팀들은 좀더 고객들에게 가까이 나아가고 또한 편리성을 제공하고 적절한 컬리티도 높일수 있는 게하를 새롭게 만들기로 생각하고 5월 부터 새롭게 지역적 특색을 가지고 여러분을 만나게 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1. J-하우스 1 -  레즈던스형 아파트 
가족들과 연인 그리고 지인들만이 한공간에서 지내고 싶다면 이곳으로 오시면 됩니다. 위치는 중앙 백화점에서 50미터 거리이며 바로 옆에 몽골 최고의 커피맛을 자랑하는 까페 까미노에서 아침식사를 제공 받게 됩니다. 
2인 까지 50불이며 1인 추가시 10불 추가 입니다. 최고 5~7명까지는 가능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2. J-하우스 2 - 로컬 호텔
2인 1실이 기본이며 현지 호텔과 함께 제이 하우스가 공동적으로 관광사업을 만들어 갑니다. 게스트 하우스 가격으로 현지 호텔(3성급)에서 숙박을 하는 것도 기분좋은 일 중에 하나가 될것 같습니다. 혹 연인이어서 게스트 하우스가 불편하거나 또는 많은 사람과 함께 방을 사용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는 가장 좋은 기회인것 같습니다. 
위치는 바롱두룬잠에 위치해 있고 '간등사' 올라 가는 입구쪽입니다. 구 제이하우스 바로 뒷편에 위치 되어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한식은  바로 아래쪽에 위치해 있는 몽골 본죽 울란바타르점에서 , 호텔식은 호텔 1층에서 가능합니다 

3. J-하우스 3 - 도미토리형 게스트 하우스 
총 30명까지 숙박이 가능하며 중앙 백화점 바로뒷편50미터 정도에 위치해 있는 아주 깨끗한 아파트형 게스트 하우스 입니다. 저희운영팀들이 직접 운영하며 울란 바타르 시내를 감상할수 있는 개방형 창문이 준비되어 있는 거실이 있어서 시티뷰를 게스트 하우스에서 누닐수 있는 곳입니다. 단체 손님 또는 개인 빽팩 고객들에게 좋은 하우스가 될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