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커뮤니티 > 공지사항
18년 여름을 마치면서 ..... 덧글 0 | 조회 1,925 | 2018-09-05 19:10:14
몽골게스트하우스  

안녕하세요 제이 하우스 대표 이기만 입니다. 

부족한 부분이 많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저희들을 아껴주시고 또한 이용해 주셔서 너무 감사를 드립니다. 18년에는 정말 많은 관광객들이 몽골을 방문해 주신것 같습니다. 사실 아직까지 몽골은 관광객을 받을만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나라인데 한국에서는 그것과 상관없이 관광 상품들이 판매되어 지고 벌써 부터 경쟁에 가까울 만큰 여름 한철을 고객과 상관없이 일하는 기업들도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여기에 고비등등 어려운 자연투어또는 개인투어객들이 많이 늘어나면서 개인 차량또는 봉고차량등을 가지고 가게 되는데,, 작은 금액의 경쟁이 점점 안전을 위협하게 되는 상황이 일어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관광도 좋지만 무슨 체험하러 온 여행객처럼 다니는 경우도 허다하니 이런 저런 사고가 많이 나는것을 보면서 자유여행에 대한 또다른 점검이 필요할 때가 되었다라는 생각을 가장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들도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재정을 만들어야 겠다라는 이유로 고객들에게 좀더 나은 환경과 몽골을 사랑하게 만드는 일을 하지 않고 똑 같은 여행사같은 행동을 한것도 사실임을 고백합니다. 


그렇다보니 가격을 싸게 하고(몽골 여행사와의 경쟁한다는 마음에,,,) 실질적으로 고객들에게 피해를 가게 만드는 그런 미비함도 많았던 것을 알게 됩니다. 이점 너무 죄송하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내년19년 부터는 좀더 여행에 대한 질적인 연구가 필요함을 느끼게 됩니다. 지금부터 차근차근 준비해서 숙박하는 곳곳마다 저희 J- 하우스 전용 호텔 또는 게르캠프를 만들어서 좀더 나은 서비스와 편안함을 제공하는데에 최선을 다해 볼려고 합니다. 


또한 올해후반부터 몽골 겨울여행프로그램을 만들어서 겨울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려고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리고 한가지 더 새로운 것은 동남아 지역과 러시아 지역까지 저희 J-하우스 앤 투어가 프로그램을 저렴하게 만들어 갈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한가지 특별한 소식은 곧 9월말경에 저희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출해서 동남아 여행권을 하나 드릴려고 합니다. 카톡이 날라가면 잘 참여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더 멋진 여행을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몽골 제이 하우스 앤 투어 대표   이기만 드림